티스토리 뷰

나나스쿨 이보민 백댄서 안무가 이쁘네요!


요즘 가장 핫한 분인 같은데요. 바로 나나스쿨 이보민 백댄서입니다.


홍진영의 백댄서 이기도 하고 안무가라고 합니다. 예전에도 인기가 있었나 싶어요.


요즘 보면, 나나스쿨 배상미도 뜨고 있던데 이 분도 정말 이쁘고 몸매도 탑이더라구요.



놀면 뭐하니에 나와서 사람들으 누구야? 하면서 찾아다니는 것 같습니다.


딱 봤을때 이보민 댄서는 몸매가 탄탄하면서도 남자들이 좋아하는 그런 스타일입니다.

미모는 말할 필요가 없구요. 저도 방송보면서 뭐지 이쁜 것 같은데?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얼굴도 열일을 하는 것 같습니다. 나나스쿨의 이보민 백댄서를 찾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제가 좀 사진도 모아보겠습니다. 사람들이 찾아볼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뇌리를 강타합니다.



홍진영의 백댄서 였을때도 사람들이 찾아다니고 하고 그랬나봅니다.



놀면 뭐하니 싹쓰리가 화제가 되면서 같이 뜨고있는 분인 것 같아요.

오늘부터 저는 이보민 하면 나나스쿨이 먼저 떠올를 것 같네요.



안무가들이 대부분 얼굴은 안 이쁜데 좀 특이한 스타일 같네요.


주변에서도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저정도 미모면 걸그룹해도 됐을 것 같지 않나요?



갑자가 잠 자던 저의 댄스 영혼이 불타기 시작하네요. 가서 저도 댄스스쿨 등록을 할까봐요.


댄스스쿨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네요.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