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견자희 공파리파 인스타 얼굴 실물 우결 본명 나이 논란 알아볼까요


최근에 견자희는 팬카페에 사과를 올리는 등 일이 좀 있었습니다.


나무위키 등에도 나와있는 내용인데요.



특정 발언 이유로 인해서 견자희 논란이라는 말도 돌고 그러더라구요. 된 스트리머입니다. 


그래서 화제의 스트리머인 견자희에 대해 우결, 얼굴, 실물 본명, 또 나이라던지 이런 사항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스타 주소도 알려드리구요. 일단 간단하게 알아보고, 견자희 공파리파 우결이야기로 넘어가보겠습니다.


간단하게 프로필? 같은 걸로 보면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는 중이구요. 유튜브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방송인 이렇게 분류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세븐나이츠 더빙을 하면서 많은 활동을 했던 그런 분입니다. 스트리머로써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최근 화제가 된 발언은 조선인 이라는 발언이었습니다. 뭐 트집잡을 만한 내용은 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인기가 올라가면서 이런 것도 화제가 되는 것 같아요.



2020년 3월부터 공파리파와 우결의 컨셉으로 방송중에 이런 논란에 휩쌓인 겁니다. 좀 억울할 것 같기도 합니다. 왜냐? 이부분은 방송을 하면서 사과를 했거든요. 그런데 이게 식질 않자, 결국엔 사과방송을 하고 자필 사과문도 올렸습니다.

이후에 계속해서 논란이 되면서 지금도 비난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견자희는 나이가 1993년 4월 28일생으로 28살입니다. 좀 작은 키로 154cm입니다. 본명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시는 데요.


찾아보니, 본명은 공개를 안 했더라구요. (견자희 실물의 인스타 instagram.com/ruswkgml)


2011년부터 게스트 활동을 하면서 다음해 2012년에 베스트BJ로 선정, 빠르게 인기를 얻은 스트리머입니다.


저는 견자희의 얼굴을 보면, 그냥 다 용서해주고 이해해주고 싶습니다.



아직도 싫어하는 분들은 마음을 고쳐먹으세요. 나쁜 사람 아닌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이쁩니다. 이쁘면 모든 죄는 다 용서됩니다. 그것도 빠르게요.

댓글